주택담보대출중도상환수수료 안내

카테고리 없음 2018. 7. 2. 20:15

주택담보대출중도상환수수료 안내


은행을 통해서 상품을 이용하는 경우 약정한 기간 내에 해결하는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에 대해서 부담을 가지는 분들도 많다보니 없는 종류들도 있는데요. 오늘은 주택담보대출중도상환수수료가 얼마나 발생하게 되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한가지 상품을 찾아봤습니다.





이는 우리은행에서 찾아본 것으로 아파트를 제공하는 방식을 통해서 이용이 된다고 합니다. 최대 35년 이내의 기간으로 개인이면 대상이 되는데요. 금액은 범위 내로 정해져 있다고 합니다.





금액의 10% 내까지는 추가비용 없이 해결을 할 수 있고, 고정은 최소 3년 또는 6년 이상으로 기간이 설정된다고 해요.





만기일시의 경우 10년 이내로 약정되고, 거치는 1/3 범위 내로 최장 10년까지 설정할 수 있어요. 관련된 서류를 보면 신분증과 계약서, 주민등록등본, 소득관련자료 등으로 필요한 종류들을 준비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주택담보대출중도상환수수료를 보면 3년 이내는 1.4%가 적용된다고 해요. 3년 초과는 면제가 되고, 1년 마다 10년 범위내의 경우에도 면제가 된다고 해요. 이는 당행의 심사기준과 신청자의 정보에 따라서 달라지게 되고, 제한이 되는 분들도 발생할 수 있어요.

설정

트랙백

댓글

소액대출쉬운곳 참고

카테고리 없음 2018. 7. 2. 18:56

소액대출쉬운곳 참고


어떤 일로 인해서 자금이 필요하게 되었을때 큰 금액이라면 구하는 방법도 어렵고, 그에 따라서 까다로운 조건이 발생할 수 있어 기간도 길어질 수 있습니다. 다행히 요즘에는 소액대출쉬운곳들이 있어 예전과 비교하면 조금 더 쉽게 이용이 된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는 카드를 가지고 있는 분들을 위한 것으로 고객이 아니라도 이용이 되는 상품들도 찾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는 복잡한 서류가 없어도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100만원부터 최고 3천만원까지 신청이 되고, 이는 차등하게 적용돼요. 최저 연 6.9%부터 최고 연 23.0%까지가 되고, 이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해결하는 방식도 여러가지가 있고, 이용방법도 다양하게 있어요.





두가지의 균등분할의 방법과 만기일시가 있는데요. 만기일시는 6개월부터 12개월까지만 기간을 설정할 수 있고, 거치는 3개월부터 최대 36개월까지 된다고 하네요.





홈페이지와 모바일, ARS, CD/ATM을 통해서도 신청을 할 수 있어요. 각 방법에 따라서 절차도 다른데, 인증 후 정보를 입력하여 바로 받아보는 것도 있어 원하는대로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신용회복대출 여부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18. 6. 29. 15:36

신용회복대출 여부 확인


안정적인 신용도 관리는 금융거래를 자주 이용하시는 고객 이라면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여겨지는 부분이 되겠어요. 단순한 심사결과 통과여부뿐만 아니라 같은 직장에서 똑같은 월급을 받고 있더라도 한도액과 이자율이 달라지게 되겠죠?





하지만 잦은 미납입나 연체와 같은 채무불이행 요소로 인해서 그리고 도저히 상환원금을 갚을 능력이 되지 않아서 파산을 신청을 하고난 후 회생이나 회복중이라면 사실상 추가적인 자금업무를 금융권을 통해 이용하기에는 어려움이 있기도 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캐시모아와 같은 3금융을 통해 관련 문의를 진행해 보신다면 충분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을 보이고 있습니다. 신청당일 바로 송금이라는 신속성을 갖추고 있으며 20세 이상이면 소득과 직업에 상관없이 진행을 할 수 있어요.





회복자 전용 심사조건을 갖추고 있기에 이러한 자금조달이 가능케 된다고 합니다. 개인의 금융패턴을 독자적으로 분석하고 당행만의 심사조건을 확립하고 있으며 회생 파산 회복자 등 저신용층을 위해 조건을 확대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신용적으로 낮은 위치에 있는 분들이라고 하더라도 원하는 한도와 낮은 금리를 통해서 수수료 없이 간편승인이 될 수 있게끔 조건을 설정했기에 신용회복대출 진행을 원하신다면 당행을 통해서 신청을 해주시면 좋을듯 하네요.

설정

트랙백

댓글

2금융권무직자대출 설명

카테고리 없음 2018. 6. 29. 13:42

2금융권무직자대출 설명


직장이 없는 경우에는 아무래도 금융권의 심사를 통과하는것은 여러므로 어려움이 있을 수 밖에 없을텐데 말이에요. 하지만 이직을 준비중이거나 기타 소득이 없는 와중에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 수 있는데 은행의 상품을 알아보실 수 밖에 없을거같습니다.





코리아론과 같은 2금융권무직자대출 이용을 해본다고 하면 신용이 낮다 하더라도 소득을 증빙하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하더라도 일정 금액을 빌리실 수 있을듯 하네요. 홈페이지를 방문하여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자와 더불어 대학생이나 주부분들과 직장인과 공익근무자등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어 선택의 폭은 굉장히 넓다고 하네요. 먼저 무직인 경우에는 만 19세 이상으로 군필 또는 면제자로 고졸이상의 학력이면 신청을 할 수 있겠습니다.





가족의 동의 없이도 본인 신용만으로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부모님이 신용불량이라고 하더라도 전혀 상관없이 신청 가능하다는 조건이 있는듯 합니다. 프리랜서 아르바이트자도 자금조달이 가능하고 미혼자 기혼자없이 대상으로 포함한다고 하네요.





기간은 6개월에서 1년에서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고 취급수수료는 전혀 없습니다.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2000만원까지 당일 송금을 할 수 있습니다. 원 1~2%대의 이자율이 차등적용되고 있으니 상세 문의는 상담을 통해 진행을 할수가 있을듯 하네요.

설정

트랙백

댓글

우리카드 대출 안내

카테고리 없음 2018. 6. 21. 15:15

우리카드 대출 안내


사람들에 따라서 자금이 필요하게 되어서 마련하는 방법은 모두 다르게 나누어져 있는데 말이에요. 그중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서 가능한 상품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 방법들 중에서 바로 우리카드 대출로 간편하게 진행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있을 수 있어요.





특히 우리카드 대출의 경우 업계 최초 24시간 즉시입금 서비스를 런칭하여금 마련할수 있는 금액이 얼마인지 조회부터 입금까지 쉽게 가능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자가 변경되는 매일 23:40~00:30은 제외가 될 수 있어요. 만 25세 이상 개인/내국인을 대상으로 최저 100만원에서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하게 됩니다. 연 최저 4.9%에서 최고 23.5%까지 고객별로 차등적용을 받게된다고 합니다.





기간의 경우 6, 12, 18, 24, 36개월이며 원리금균등분할방식이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36개월 이용의 경우 당사 내부 기준에 의해서 가능한 고객에서만제공된다고 하니 알아두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만약 약정했는 당시와 비교해서 본인의 등급이나 재정상태가 개선된 경우에 있어서는 당사가 정한 합리적 근거를 토대로 하여금 %의 인하를 요구해서 적용 받을수도 있다고 하며 그 외 궁금한 사항은 상담센터 통해 안내 받으시면 좋을듯 싶네요.

설정

트랙백

댓글

대출금리 최신정보

카테고리 없음 2018. 6. 21. 13:39

대출금리 최신정보


목돈을 빌리기 위해서 은행을 통해 자금관련 상품을 이용하게되는 경우 제일 중요한 정보는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가장 대표적으로 자신이 이 상품에 자격대상에 포함되는지 최대 한도 금액은 얼마인지 그리고 이자율 등을 예로 볼 수 있어요.





이와 관련해서 오늘은 신한은행의 쏠편한 직장인 상품소개를 통하여 다양한 상세정보와 대출금리 등 정보를 알아보도록 할께요. 월마다 정해진 급여를 받는 경우 안정적인 부분은 있겠지만 큰 돈이 필요할때에는 은행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을텐데 말이에요.





때문에 평소에도 관련된 금융정보를 꾸준히 알아보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본 상품의 경우 6개월 이상 재직중인 연소득 1800만원 이상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중도상환 해약금이 존재하지 않으며, 마이너스 통장으로도 필요한 금액을 받아볼 수 있는 장점을 볼 수 있겠습니다.





그렇기에 자유로운 입출금이 가능하다는 이점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추가적인 조건으로는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과 신요등급이 1~7등급이여야하고 건강보험료를 납입하고 있어야 된다고 하는데요. 조건이 맞다면 최대 5천만원까지 목돈을 마련을 하실수가 있겠습니다.





기간에 따라서 대출금리가 달라지고 있기에 본인의 상환계획부터 자세히 세워주셔야만 합니다. 기본적인 이율은 최저 4% 최고 6%대로 형성이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개인별로 큰 차이가 존재하기 때문에 상세 내용은 반드시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설정

트랙백

댓글

주택담보대출 이자율 [내용]

카테고리 없음 2018. 6. 15. 18:37

주택담보대출 이자율 [내용]


소유하고 있는 건물이나 주택등을 통해서 담보로 잡고 금융권에서 필요자금을 마련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고한도를 빌리고자 하는 고객이 많기 때문에 물로 금액이 적더라도 중요한 과정이지만 사전 이자를 자세히 파악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ok저축은행을 방문하여서 주택담보대출 이자율 관련 내용을 안내해 드리고자 하는데요 크게 모기지론과 마이너스론 두 가지 상품을 통해서 연관된 자금을 빌려볼 수 있으며 한도와 금리면에서 차이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모기지오케이론 같은 경우 시세의 최대 95%까지 한도를 산정하고 있는데요 주택담보제공이 가능해야 하고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후순위 진행도 하고 있어 자유 상환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장점이 될 수 있겠습니다.





신청기간은 1년부터 최장 30년으로 여유로운 기간 설정이 가능하겠는데요 그외 주택의 경우 감정가의 90%까지 한도가 제공되고 있기에 사전에 본인의 건물의 시가를 확인하신다면 대략적인 금액 파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중요한 이자율의 경우 연 8~16%대로 적용되고 있는데요 상환은 만기일시와 분할 그리고 3년거치 분할과 마이너스통장 등 모든 방법으로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니 재정상황에 맞게 적절히 이용하신다면 효율적인 자금마련이 이루어지겠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